[러닝기록] 월요일 아침 몸은 무거워도 일단 뛰자
반응형
전날에 고기 먹고 라면도 먹고 흥청망청 주말을 보내고 월요일 아침을 맞이하니 몸이 무겁긴 하네요. 평소보다 떨어지는 페이스만 봐도 느껴집니다. 그래도 월요일 아침에 무기력함이 아닌 적극적인 러닝을 통해 시작한다는거, 일단 뛰자! 한 시간 정도 계속 러닝을 할 수 있는 몸을 만들고 기초체력이 만들어 졌다는 것에 큰 의미를 둡니다. 오늘도 해냈다!

반응형
'러닝 | 마라톤 > 러닝일지 | 훈련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러닝화를 아끼지말자 (0) | 2026.04.29 |
|---|---|
| [러닝기록]나이키 런 클럽(NRC) 러닝 레벨 블루 달성 (0) | 2026.04.15 |
| [러닝기록] 4월 꾸준하게 달리는 달 (0) | 2026.04.14 |
| [러닝기록] 목요일 아침 10km 상쾌한 러닝 (0) | 2026.04.02 |
| [러닝기록]오창호수공원 업힐 러닝, 데이터로 확인하는 고강도 유산소의 효과 (0) | 2026.03.28 |
| [러닝기록]대회 D-3, 무심천에서 퇴근 후 달리기 (0) | 2026.03.18 |
| [러닝기록] 마라톤 D-5, 월요일 새벽 5.3km 컨디션 체크 (0) | 2026.03.16 |
| [러닝기록] 러닝 10km D-6, 완전 휴식 후 다시 시작하는 3km 컨디션 체크 (0) | 2026.03.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