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기록] 아침러닝 10km 기초체력 쌓기
반응형
아침러닝으로 10km 정도 뛰고 옵니다.
페이스는 6:20초 내외를 기준으로 일정하게 달리는 건데 뛰다 보면 시간도 잘 갑니다.
요즘은 새로 산 아디다스 보스턴 13으로 길들이면서 뛰고 있는데 확실히 신발에 탄력이 있습니다. 페이스를 좀 더 올리면 체감이 될 듯한데 지금은 발에 적응시키느라 조금 애를 먹고 있습니다.

반응형
'러닝 | 마라톤 > 러닝일지 | 훈련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러닝기록] 비 오는 날의 트레드밀 러닝, 그리고 가민 거리 보정 꿀팁 (0) | 2026.05.21 |
|---|---|
| [러닝기록] 스프린트 훈련 — 3:04/km가 나왔다고?! (0) | 2026.05.19 |
| [러닝기록] 아디다스 보스턴 13 트랙 인터벌 10세트 후기 (0) | 2026.05.16 |
| 러닝화를 아끼지말자 (0) | 2026.04.29 |
| [러닝기록]나이키 런 클럽(NRC) 러닝 레벨 블루 달성 (0) | 2026.04.15 |
| [러닝기록] 4월 꾸준하게 달리는 달 (0) | 2026.04.14 |
| [러닝기록] 목요일 아침 10km 상쾌한 러닝 (0) | 2026.04.02 |
| [러닝기록] 월요일 아침 몸은 무거워도 일단 뛰자 (0) | 2026.03.30 |
댓글